안녕하세요 아이엘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접수가 늦어지게 된 상황에 대해 설명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최초 반품 접수하신 것은 지난주 목요일(4월 4일) 저녁(저희 근무 종료후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날 금요일(4월 5일) 저희 담당자가 제품의 회수 관련 고객님의 직접 반품 또는 택배사 반품 회수 물어보기 위해 3~4차례 전화드렸으나 전화를 받지 않으셔서 저희가 월요일 택배사에 픽업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상으로 반품이 접수되면 보통 저희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직접 반품 또는 택배사가 반품픽업을 하기를 원하시는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그 이유는 택배사 픽업이 빠르게 진행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2~3일 걸리고 택배기사의 배달 물량 상황에 따라 더 지체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체가 되는 일자만큼 물건이 문앞에 놓여 있게 되고 분실 가능성도 있을수 있겠죠. 저희는 월요일 택배사 픽업 접수를 하였습니다. 택배사 확인해 보니 픽업일은 오늘중 진행된다고 합니다. 최근 픽업기사의 물량이 많은 편이어서 픽업접수일로 부터 3일이 걸린 것으로 생각됩니다.
택배사의 픽업 회수가 늦어지게 되어 픽업이 지체된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4월8일에 접수도 늦게 되고 회수해 갈줄 알고 문앞에 출근할때마다 내 놓았는데 분실하면 어떻게 하려고 아직도 안가져갑니까?
빨리 가져 가세요
문의사항 적을데도 없는거 같고 전화 문의도 점심시간 일 끝나는 시간이 겹쳐서 안되고
가격은 비싼데 서비스가 너무 불편해서 두번 다시 구매하기 싫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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